이사를 하게 되면 새로운 환경에 인테리어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, 기존 가구를 새로운 집 사이즈에 맞추기 힘들어 버리거나 새로운 가구를 구매했지만 사이즈 혹은 주변과 어울리지 않아 사용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.
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가 오늘 제시해드리고자 합니다. 이사 전 가구를 배치해 보는 사이트가 있다면 사용해 보실 의향이 있으신가요?
제가 오늘 사전에 가구를 배치해볼 수 있는 사이트, 앱,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 테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이사 전 가구 배치해볼 수 있는 사이트 앱
1. 오늘의 집 시뮬레이터
오늘의 집 시뮬레이터는 3D 가구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. 3D인테리어 서비스는 오늘의 집에서 판매되는 가구들을 실제 우리 집 도면에 배치해 보며 배치에 대한 확신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로 접근성이 좋고 간편한 조작으로 손쉽게 가구배치를 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. (실제 도면을 확인할 수 있음)
하지만 오늘의집에서 판매되는 가구들만 배치해 볼 수 있어서 기존 제품들을 배치해 보기는 어려움이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제품과 비슷한 상품을 찾아보고 구성해 본다면 사용하는 데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.
2. 매직플랜
매직플랜은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지만 부분유료이기 때문에 일부 기능은 결제를 해야만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시뮬레이션을 돌려볼 수 있습니다.
매직플랜은 핸드폰으로 집을 촬용하면 집의 편면도가 자동으로 그려지고 앱을 통해 방을 꾸며 볼 수 있습니다. 해당 사이트에서도 기존 가구들은 배치해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같은 사이즈 비슷한 색상 느낌의 제품들을 찾아서 배치해 본다면 분명 도움 될 것입니다.
여기까지 이사 전 인테리어(가구 배치) 할 수 있는 사이트와 앱이었습니다. 더 많은 사이트와 앱들이 있지만 제가 경험해 본 결과 위의 두 사이트와 앱이 가장 접근성이 좋고 사용하기 쉬워서 위의 두 가지를 추천드립니다.
댓글